멋진하루2014. 6. 20. 19:21

무에타이 효과 를 몸소 느껴보고싶다..

 

 

 

 

무에타이를 시작한지 얼마안되었다.

하지만 무에타이 에 대한 파괴력과 강한 정신은

이미 이키 들어서 알고있다때문에

무에타이 에대해서 난 어느정도 동경을하고있었고

경기라던지 그런것들도 한번 출전을해보고싶다는

생각을해본다.나이가많지만 한번 경기를

ㅜ뛰어보고싶다 뒤지게맞더라도 한번..나가보는게

더욱더좋을것같다.맞는게 뭐 겁나냐

걍 맞으면되지...

정말 겁나는건..내자신이

아무것도 하지않을까봐 겁난다.

 

 

 

일만하면서, 다른건 아무것도안하고

이대로 늙어가는게 그게 겁난다.

결혼? 안해두된다..그까짓거..안해두된다.

남들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

별로 못봤다...또 겉으론 행복하다고해도

그게 얼마나 큰 족쇄인지 난 잘안다.

이미 알거같다.....정말 사랑하는사람을

만나서 결혼해도 잘살까말까이지만..

우린 너무..나이와 시기를 보고 이정도면

되겠지라는생각으로 짝을만나고 결혼을 하고

가정을 꾸린다....

 

 

과연, 그 적당한 선에서 결혼하는것이

잘하는것일까? 물론 잘사는사람도 있겠지만

난 그렇게까지해서 결혼을 하고싶지않다...

오히려 ..그냥 내가 행복하고싶다

내가 아무것도 하지않는사람으로써

살아가는것보다...더욱더 많은것을하고

항상 운동하는 내가되고싶다

그렇게해서 무에타이를 시작했다.

 

 

 

아직 초보라서, 진짜 아무것도 할줄

모르지만.앞으로 하나하나 차근차근 마스터해나갈것이다.

운동에 마스터가 어딨겠냐만..

내나름대로..습득을해보고 알려주시는걸

제대로 한번 관장님께 배워볼생각이다.

무에타이 ..물론 다른운동보단

배우기 쉽지않겠지만 도전해보려한다.

 

Posted by 아임굿첼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