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2013. 11. 22. 15:38

 

 

정현미가 담그는 배추김치 엄마를 도와 김장김치를 오늘 담근다고 연락이왔다.

나도가서 좀 돕고싶지만....난.지금..머리아픈일이너무많고 스트레스가너무심해서 내가 배추김치 담그는걸

도와주다간....김장김치 맛이 진짜 망할거같다는생각이들어서 현미한테 오늘 도와주기 힘들거같다고

말했다..현미는...그래도 서운해하지않고 열심히 지금 엄마를도와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는데...사진상으로 봤을때 정말 맛있어보인다...

양념도 잘 밴거같고...밥이랑 같이먹으면 꿀일거같다..

꿀같은 배추김장김치 나도 오늘먹고싶은데..한포기달라구해야겠다우리집도 얼마전에 김장을햇는데

이거보다 더맛있어보인다....

맛있는김장김치 정말 담그고싶다라는생각을 해보게되었는데 정현미가 그걸 실천을 해보게되며...

다양한 맛있는 배추김장김치를 위해서 굴소스를 넣어보라고 추천하고싶다

또 배랑 사과같은것도 갈아넣어서...맛을 더풍부하게...했으면좋겠구..

가족들이 둘러앉아 다양한 보쌈고기라던지그런것들을

먹었음좋게ㄸ싸 어제 현미가...족발 냉동족발을 뜯는걸 생각ㅇ르해보게되는데

앞으로 많이사줘야겠다는생각이들었다

그어떤 음식을 먹는것보다 맛있게먹고 뼈만남기고..살을 다발라먹는

현미를보고..정말 이음식을 조아하는구나!

라는생각을 혼자서 조심스럽게해보게된다.

현미야 아무튼 김장 잘담그고....다담그면 나도 한포기줘..

나 김치좋아하거든..먹구싶다 너네집김치 알겠지? ㅎㅎ

히히헤헤호호 재인이 나쁜뇬

Posted by 아임굿첼린지